Home > 고객센터 > 뉴스&공지사항
제목
업무시간 변경 안내
첨부파일   등록일 2008-11-17 조회수 4038

[업무시간 변경에 대해 알려드립니다]

2008년 12월까지 참가하는 지원자와 관련된 업무가 거의 마감된 상태입니다.
따라서 아래와 같이 업무시간이 단축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 -단축기간: 2008년 11월 ~ 12월 31일까지
 -업무시간: 오전 11시~ 오후 4시 (점심시간 오후1시~2시)
 -근무요일: 월요일~금요일 (토요일 휴무)

 
 
 
이전글 2008년 11월 ~12월 지원자 사전 전화상담 요망
다음글 긴급모집!!! (12일 22일 출발 1명))